대경대학교 총동문회

자유게시판

사원 등 다른 주요 건물도 무너

본문

이 밖에 파야 타웅 사원의 붕괴로 승려 수십명이 매몰됐고 마 소예 예인 사원 등 다른 주요 건물도 무너졌습니다.


끊긴 지역도 있는 것으로 보고됐습니다.


진앙에서1천여㎞ 떨어진 태국 방콕에서도 중국 기업이 건설 중이던 33층 높이 태국.


진앙에서1천여㎞ 떨어진 태국 방콕에서도 중국 기업이 건설 중이던 33층 높이 태국 정부 건물의 붕괴로 6명이 사망하고 26명이 부상했으며 47명이 실종 상태라고 방콕시 당국이 밝혔다.


당국은 앞서 전날 사망자가 10명이라고 발표했다가 구조대원들이 사망자로.


‘서울의 봄’의 김성수 감독을 비롯한 영화인 1000여명이 탄핵심판 선고를 앞둔 윤석열 대통령의 파면을 요구하는 영상 형식의 성명.


정지영·임순례·허진호·장준환·김태용·정주리 감독과 배우 박해일·정진영 등 영화인1천25명이 참여했다.


지리산 등산로가 시작되는 중산리를 포함해 인근 삼장면 일부 마을 주민들은 어제 오후 긴급 대피했습니다.


군산 경장동 중해마루힐 사업개요


또 현재 주민1천6백여명이 산청 동의보감촌 등 대피소에 머물고 있습니다.


산청 산불의 진화율은 70%대로 떨어졌고, 꺼야 하는 남은 불 길이도 16km입니다.


133명 등 1212명의 학생이 집을 떠나 다른 곳으로 대피해 있는 상황이다.


이와 함께 이 지역 29개 학교의 강당과 교실에는 1700여명의 주민들이 긴급 대피해 생활하고 있다.


불길이 지나간 곳을 중심으로 귀가한 주민들이 늘어나면서 대피 전체 인원은 줄어들고 있다.


스토어는 '리듬으로 연결되는 새로운 음악 경험'을 주제로,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만의 감성을 담아 꾸며졌다.


총 3일간 약 1,100여명이 팝업 스토어를 방문했으며, 행사 첫날 오픈 전부터 긴 대기 줄이 이어졌다.


일본, 한국, 중국, 대만 등 다양한 국가의 이용자.


공화인민당(CHP) 소속 에크렘 이마모을루(54) 이스탄불시장이 테러·부패 혐의로 경찰에 체포된 지난 19일부터 23일까지 닷새간1천133명이 시위 중 불법행위로 체포됐다.


내무부는 시위대가 화염병, 도끼, 칼, 산성 액체, 돌멩이 등을 사용해 경찰관 123.


포함해 언론인 10명도 당국에 구금됐다.


연기를 흡입해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습니다.


현장에는 특수진화대·전문진화대를 비롯해 공무원, 소방·경찰, 군인 등1천300여명의 인력과 120여 대의 장비가 투입됐습니다.


날이 밝은 뒤에는 산림청·소방청·경남도·국방부 등의 헬기 43대가 순차적으로 투입.


kr 북한 인민군이 한국전쟁 발발 직후 서울대병원에 침입해 국군 부상병과 민간인 환자1천여명을 살해한 것으로 추정하며 진실규명을 구하는 조사보고서가 8일 진실·화해를위한과거사정리위원회(진실화해위) 전체위원회에 상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