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매립장 전경 ⓒ수도권매립지관리
본문
수도권매립지 제3매립장 전경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환경부가 내년부터 시행하기로 한 수도권 생활폐기물 직매립 금지 조처를 유예하는 방안을 추진 중이란 소식이 알려지면서 환경단체가 강도 높은 비판에 나섰다.
환경부는 관련 지자체들이 소각장을 확보하지.
▲ 김완섭환경부장관은 19일 오후 강원대 춘천캠퍼스 60주년기념관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강원대학교 초청 환경정책 특강’에 참석해 ‘기후위기 시대, 민생과 미래세대를 위한 주요 환경정책’을 주제로 특강했다.
전북 임실군이환경부가 실시한 ‘2025년 지자체 환경관리 실태평가’에서 1위 지자체로 선정됐다.
-1회 충전 주행거리 300~350㎞로 기준 강화 -현대차·KGM·우진산전 등 국내 업체도 일부 제품 빠져환경부가 전기버스(승합자)에 대한 국비 보조금 지급 기준을 강화하며 다수의 차종이 지원 대상에서 제외된 것으로 확인됐다.
14일 업계에 따르면환경부는 지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지역별 전기차 보조금 수준에 맞춰 전기차 보조금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보조금 지원은 최근 ID.
5가환경부의 전기차 보조금 지급 대상 제외에 따른 자발적 조치다.
5를 구매하는 고객 혹은 조치 시행일 이전 차량.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ID.
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자체 보조금을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5가환경부의 전기차 보조금 지급 대상에서 제외된 데 따른 자발적 조치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해 11월 전기차 보조금 평가 규정이 개정.
김완섭환경부장관이 서울 관악구 신대방역 인근에서 도림천 도시침수 예보 및 지하방수로 설치 계획을 점검하고 있다.
그림 공모전은 ‘지구는 내가 지킨다! 기후위기에도 튼튼한 지구를 만들어요’를 주제로 기후위기 시대를 살아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