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대학교 국제협력총괄본부

Student
GuideBook

자유게시판

25 지속가능경영보고서표지.

본문

2025 지속가능경영보고서표지.


일동제약 제공 일동제약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지속 가능한 헬스케어 기업'이라는 비전 실현을 목표로 자사의 ESG 경영과 관련한 중요 사항과 운영 방향성 등을 담은 '2025년도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5일 밝혔다.


2024년 ESG 경영 현황 및 성과 수록 일동제약이 ESG 경영과 관련한 중요 사항과 운영 방향성 등을 담은 '2025년도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


그레이프이엔엘 이예지 강사가 기업교육 분야에서 ‘기획&보고서작성법 전문가’로서 관련 강의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두산위브트레지움월산


이예지 강사는 언론 분야에서 약 13년간 활동한 경력을 바탕으로, 국내 주요 기업을 대상으로 실무 중심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콘텐츠진흥원(이하 콘진원)은 지난 5월 19일 게임이용자 행동유형을 5년간 추적한 종단연구인 '게임이용자 패널 연구(5차년도)'보고서를 발간하고, 오는 30일까지 패널 데이터 개방을 통한 학술논문 경진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해당 연구는 2020년부터 2024년까지.


부족하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지난 5년간 게임이용자 약 1600여명을 대상으로 추적 연구한 ‘게임이용자 패널 연구’다.


해당보고서에 따르면 게임이용장애 판단 기준인 ‘12개월 이상’을 충족한 이용자는 한 명도 없었고 과몰입 이용자보다 일반 이용자의 게임.


삼성전자가 지난달 공개한 '갤럭시 S25 엣지'는 그 방향성의 정점을 보여주는 초슬림 플래그십 스마트폰이다.


8mm, 무게 163g이라는 수치는 그.


을 초래한 일본의 경제 구조를 닮아가고 있다고 한은은 분석했다.


한은은 5일 ‘일본 경제로부터 되새겨볼 교훈’이란 제목의보고서에서 “우리 경제가 여러 분야에서 일본의 전철을 밟고 있다”고 썼다.


보고서에 따르면 2023년 한국의 국내총생산(GDP) 대비 민간.


없다는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콘진원은 게임이용자의 행동 유형을 5년간 추적한 종단 연구 ‘게임이용자 패널 연구’(5차년도)보고서를 최근 발간했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연구는 2020년부터 지난해까지 아동·청소년 924명, 성인 701명을 대상으로 동일한 패널을.


차량이 빽빽하게 적재된 자동차운반선 내부에서 전기차 화재는 육상에서보다 더 빠르게 전이된다.


사진 한국선급보고서캡쳐 문제는 전기차 화재가 해상운송이라는 특수 환경과 만나 더 큰 피해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점이다.


가령 리튬이온 배터리 화재.


일본의 버블경제 붕괴 전후와 닮았다는 분석이 나왔다.


한국은행은 5일 ‘BOK 이슈노트: 일본경제로부터 되새겨볼 교훈’이라는보고서에서 “우리 경제가 크게 세 분야에서 일본의 전철을 밟고 있다”며 이같은 주장을 내놨다.


한은은 과도한 부채, 인구 고령화, 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