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대학교 국제협력총괄본부

Student
GuideBook

자유게시판

행 동기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본문

경찰은 고의적인 보복살인이 아닌지에 초점을 맞춰 범행 동기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모델하우스 홈페이지


여성을 살해한 뒤 달아난 혐의를 받는 40대피의자가 16일 대구지법 서부지원에서 열린 구속 전피의자심문(영장실질심사)를 마친 뒤 법원을 나서고 있다.


아파트에 몰래 침입해 여성을 살해하고 달아난 혐의를 받은 40대 남성이 구속됐다.


‘묵묵부답’ 대구 스토킹 여성 살해피의자- 대구 달서구의 한 아파트에 침입해 스토킹하던 50대 여성을 흉기로 살해하고 도주한 혐의를 받는피의자A씨가 16일 오후 대구지방법원 서부지원에 출석해 구속 전피의자심문(영장실질심사)을 마친 뒤 법원을 떠나고.


"경찰이피의자영장실질심사 출석 시 모자와 마스크를 제공한다던데….


" 최근 한 축구선수에게 임신을 주장하고 돈을 요구한 혐의를 받는 20대 여성 양.


▲ 구영배 큐텐 대표 티몬·위메프의 임금·퇴직금 미지급 혐의를 수사하고 있는 검찰이 구영배 큐텐 대표를피의자신분으로 불러 조사하고 있습니다.


서울중앙지검 공공수사3부(부장검사 김태훈)는 오늘(16일) 오전부터 구 대표에 대한피의자조사를 진행 중.


대구 달서구에서 50대 여성을 흉기로 찔러 살해하고.


대구에서 경찰의 ‘피해자 안전조처’를 받던 여성을 살해하고 도주한 40대피의자가 나흘 만에 세종시에서 붙잡혀 15일 대구 성서경찰서로 압송됐다.


피의자가 범행을 자백한 만큼.


피해 다녔지만, 생활비를 구하려 지인에게 연락했다가 덜미를 잡혔습니다.


범행 나흘 만에 세종시 조치원읍에서 검거됐습니다.


대구에서 신변보호 여성을 살해하고 도주한피의자가 범행 나흘 만에 세종시 조치원읍에서 경찰에 붙잡혀 15일 대구 성서경찰서로 들어서고 있다.